일상/맛집

[코로나 자취 간편 음식] :: 농심 도토리 쫄쫄면

경영 정보 2020. 9. 20. 21:54

코로나 자취 간편 음식 :: 농심 도토리 쫄쫄면 

 

요즘 집에서 음식을 많이 해먹다 보니

이것저것 자꾸 사보게 되네요 ㅎㅎ

이제는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게

늦여름도 지나가는듯 하네요-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쫄면, 비빔면 같은

새콤하고 시원한 면류를 많이 먹게 되는데요-

더위가 완전히 사라지기전에 마지막으로 먹어보고자

오늘은 마트에서 처음본 녀석을 데려와봤습니다.!

 

이름도 귀여운 '쫄쫄면'!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가격은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농심 도토리 쫄쫄면 항상 그럿듯 가장 저렴한 것으로

골라 주문해보았습니다

 

포장지에 있는 면 색깔이 독특하죠?

도토리 묵 색의 면이라니 실제 색도 궁금하네요-

코로나 자취 간편 음식 쫄쫄면

내용물은 일반적인 비빔면과 유사합니다.

면, 비빔소스, 채소후레이크 이렇게 들어있네요

면색이 확실히 특이합니다 ㅎㅎ

별생각없이 일반 라면처럼 끓이려고 하는데

채소 후레이크에 저 도토리군(?)이 보이시나요?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ㅠㅠ

두개의 도토리군이 방긋하게 웃어주는데

쫄쫄면의 주인공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비록 인스턴트 식품이지만

조금이라도 건강하게 먹는 느낌을 주고자

양배추를 좋아하는 저는 듬뿍 쏟아(?)봅니다...

다 익은 면에 동봉된 소스를 넣고 비비면-

저는 양배추 반, 면 반인 쫄쫄면이 완성됐네요~

아까 그 도토리군!

다시 찾아냈습니다

무사히 살아남아줬군요-

기존 비빔면류와는 다르게, 도토리 특유의 쌉싸름한 향이 가미되어있는게 특징입니다.!

그 향 때문에 가벼운 매콤한 느낌이 아닌 

풍미있는 느낌이 듭니다

색다른 비빔면이 궁금하시다면 도전해보세요~

코로나 자취 간편음식으로 한번 먹어봤는데

매콤한 음식은 아무리 먹어도

다시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

농심 도토리 쫄쫄면 한번 추천 드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