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신림 치킨공방 :: 내돈내산 치킨 맛집 후기!!

경영 정보 2020. 9. 28. 20:37

신림 치킨공방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치킨은 일년 내내 먹어도 또 먹고 싶은 신기한 음식이죠,

맛집의 성지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되었던 신림의 맛집 '치킨 공방' 입니다

 

이럴때 신림 치킨공방 추천합니다!

신림 근처에서 치킨을 먹고싶다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치킨 말고 다른 치킨을 먹고싶다

검증된 치킨을 먹고싶다

다양한 맛의 색다른 치킨을 먹고싶다

치즈와 떡볶이와 곁들여 먹고 싶다 혹은 둘다 먹고싶다!!

한다면 찾아야 할곳이 신림 치킨공방입니다.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생방송 투데이 방영 간판이 환영해주네요

신림 치킨공방의 특징은요

바로 치킨 종류가 굉장히 많다는것!!

다른 치킨 집과 차별화 된 점이 있다면,

독특한 맛의 치킨들이 많다는 점 입니다

 

치즈 요거트 치킨, 푸팟퐁 커리 치킨, 눈꽃 치즈 치킨 등

도전해보고 싶은 이름들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저는 처음 방문이라

가장 유명한 콰트로 눈꽃치즈 치킨을 시켰습니다. 

이름대로 치즈가 네 종류나 눈꽃처럼 뿌려져 나온다고 하니 맛이 궁금.

아쉬운 감이 있어 떡볶이도 추가를 했습니다.

치킨+떡볶이 조합도 완벽하죠 ㅎㅎ

신림 치킨공방의 실내 분위기입니다.

아무래도 아담한 가게이다 보니 큼직하거나 널직한 느낌은 아니에요

그렇지만 여러가지 인테리어면에서 세심하게 신경쓴 부분이 많이 보였습니다

 

 

드디어 메인 치킨의 등장!

티비에서 보던 비쥬얼 그대로 나왔습니다.!

여러종류의 치즈가루가 소복히 눈처럼 쌓여있고,

옆에는 바삭한 감자튀김. 

감칠맛 나는 소스까지 더해져

기존에 배달 시켜 먹던 치킨집에선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는데요.

포장되지 않은 상태로 바로 먹으니 바삭함 또한 일품!

거기에 긴 분모자 모양의 떡이 포인트인 떡볶이까지.

왠지 금요일 저녁과 잘 어울리는 메뉴 인 것 같네요 ㅎㅎ

신림 치킨공방

치킨이 나오고나서는 허겁지겁 먹느라

음식사진은 비슷하게 찍은 사진이 전부네요 ㅎㅎㅎ

코로나로 외식 기회가 잘 없는 요즘

한번쯤 바삭한 치킨이 생각난다면 신림 치킨공방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