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신림 맛집 추천 :: 김덕후의 곱창조 메뉴 가격 [내돈내산]

경영 정보 2020. 10. 1. 16:15

신림 맛집 추천 김덕후의 곱창조입니다.

 

김덕후의 곱창조는 신림 패션 문화의 거리 쪽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패션 문화의 거리라지만 사실, 패션보다는 먹자 골목에 가까워진

이 거리의 중간 정도에 위치한, 곱창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이름이 특이해서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을 것 같은데요ㅎㅎ

체인점이라 다른 지역에서도 방문할 수 있습니다.

신림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일단 곱창+덕후인 저에게 네이밍 센스 부터 합격.

무한 리필 메뉴가 있다는 점에서 쌍따봉 드립니다.

사실 김덕후의 곱창조는 곱창 무한리필로 SNS에서 유명해진 가게죠.

곱창, 막창, 대창 뿐만 아니라 볶음밥과 찌개까지

무한 리필이라고 적혀있는 배너를 지나치지 못하고,

이끌리듯 입성-

 

신림 김덕후의 곱창조의 메뉴와 가격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신림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가격 메뉴

전형적인 곱창과 어울리는 가게의 분위기

 

아름다운 광경이네요.

이제 그냥 계속 드시면 됩니다.

이 상태의 셋팅이 계속 유지 가능한 '무한 리필'집이니 마음 놓고 흡.입.

000광고

곱창이 저렴한 음식은 아니라, 

곱창으로 배부르게 먹은 적이 별로 없었 던 것 같은데 ㅠㅠ

이곳에서 여한(?)을 푸네요.

양파와 버섯도 기름에 볶으니 영롱한 자태(?)가 되었네요 ㅎㅎ

신림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볶음밥이 취저였는데-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공개하라던-

그 유명한 술집의 '김치볶음밥'과 비슷했던거 같네요 ㅎ 

신림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곱창이 정말 푸짐한 삼겹살처럼 넘치도록 구워지는 철판의 모습입니다 ㅠㅠ

사진을 보면서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

 

신림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부추와 양파, 버섯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눈치 볼 필요 없이, 대신 남기지 않을 양만큼 계속 가져오시면 됩니다.

그렇게 원 없이 먹은 것 같아요~

아직도 몸에서 곱창의 향기가...ㅎㅎ

맘먹고 곱창 한번 제대로 먹겠다 결심한날 

옷부터 마음가짐까지 완벽하게 세팅하고 신림 맛집 김덕후의 곱창조 한번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