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로나 자취 간편 음식] :: 심미당 매콤 갈비만두

경영 정보 2020. 9. 19. 12:05

코로나 자취 간편 음식 :: 심미당 매콤 갈비만두

 

코로나로 집에서 음식을 해먹는 비중이 높아졌죠

매번 주문 음식을 먹다보면

금방 볼록해진 뱃살과 늘어난 몸무게를 보게 되는데

제가 바로 그렇습니다ㅜ

 

또 외식비도 만만찮게 들어서

요즘에는 최대한 집에서 간편하게라도

무언가를 해먹어보려고 하고있어요

요리를 제대로 하면 제일 좋겠지만

 

일단 간식으로라도 챙겨먹어봅니다!!

요즘은 대형마트보다도 인터넷이 제일 저렴하죠

제가 구매해본 제품은 심미당 매콤 갈비만두

 

 

그냥 검색해서 제일 저렴한거 시켰습니다!!

한 봉에 400g짜리 크기에요

원래 저는 비비고 만두를 참 좋아해서

할인할때마다 사놓고 먹는 편이었는데

매콤 만두는 조~금 아쉬운 감이 있어서

이번에 새롭게 검색해보다가 주문해보았습니다

 

냉동식품 조리법이야 워낙에 간단하니

특별히 설명할 것도 없지만 ㅎㅎ

1. 전자레인지 조리

2. 찜기

3. 후라이펜

4. 에어후라이기

> 네가지 조리법을 안내해주네요-

 

보관은 항상 냉동보관 기본인것 아시죠!!

 

만두는 거의 군만두로 기름으로 둘러먹어보았지만

늘어난 저의 몸무게를 보며 조금이나마 건강하게

찐만두로 먹어보았습니다..

 

구멍송송 찜기에,

만두피가 붙지 않도록 종이 호일을 깔아 줍니다.!

너무 지나치게 담아 만두의 면면이 닿으면

골고루 익지 않을수 있으니 적당량 담아주세요..

저에게 하는 소리입니다

 

냄비 아래 물을 조금 넣고

찜기를 넣어서

중탕하듯 끓여줍니다

 

저는 높이때문에 뚜껑이 완전히 닫히지 않아

넉넉하게 10분정도 익혔습니다.

 

10분 후 오픈-

400g당 15알 정도 인 것 같네요 ㅎㅎ

바삭하게 구운 만두 대신

촉촉하게 찐 만두도 매력있죠

 

한 입 베어무니,

이름 처럼 '매콤'한 향이 쫙 퍼집니다.

 

 

갈비도 있어 맛이 어떨까 했지만

의외로 꽤 매콤한 만두입니다!!

 

매울 땐 동치미...ㅎㅎ환상의 짝꿍이네요-

절대 작은양은 아니지만..

1인 1봉이 해버린 매운맛!

다음엔 후라이펜 조리에 도전해봐야겠네요-

양념이 들어있어 일반 군만두보다 좀더 조심해서 구워줘야할것 같아요

 

 

코로나 자취 간편 음식 으로 

집에서라도 맛있게 여러 간식을 해먹으며

가족과 더 좋은 시간 보낼수 있는

기회로 활용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