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올리브영 지점별 영업시간 확인하기!!

경영 정보 2017. 11. 1. 07:00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하기입니다. 요즘 올리브영에 없는것이 없죠. 한번의 방문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대~략적인 느낌으로 올리브영이 열었겠지라고 흔히 생각하지만 또 막상 일찍이나, 늦은 귀가길에 들리려면 영업시간이 궁금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올리브영 지점별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안내드립니다.



 

지점별 다른 영업시간을 확인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이용합니다. 검색창에 올리브영을 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바로 매장안내 버튼을 눌러주면 편리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번거로운 내용 없이 바로 매장검색에서 내가 찾는 매장을 치고 우측 영어시간 버튼을 눌러주면 올리브영 영업시간 확인하기는 바로 끝. 정말 간단하게 정확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시로 국회의사당점을 눌러보면 영업시간이 평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로 구분되어 상세하게 제공 되고 있습니다. 또한 지점 연락처도 바로 나와 있어 다른 문의사항이 있을 때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오시는 길에는 지도도 같이 제공되어 혹시나 내가 다른 지점을 검색하지 않았는지 검토까지 가능하니 정말 좋은 정보네요. 이렇게 올리브영 영업시간 정확하게 확인하고 이용해보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