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내돈내산] 뿌리는 살균제 '브이사이더' 구매 사용후기 갑니다!!

경영 정보 2020. 10. 3. 13:38

[내돈내산] 뿌리는 살균제  '브이사이더' 구매 사용후기 갑니다!!

 

 

추석연휴가 끝나가는데

코로나 확진자 숫자가 늘었다 줄었다 하고있죠 ㅠㅠ

 

소독, 살균에 관심이 부쩍늘어난 요즘.

저 역시 손 세정 티슈에 이어,

뿌리는 살균제를 구매해봤어요.

 

코로나처럼 비말로 감염되는 질환은,

공기 중에도 균이 남아있다고 하는데요.

 

하루 종일 닦고 씻고, 반복해도 공기까지 케어하기는 힘들죠.

주기적으로 환기를 해주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라고 해서

저도 환기+뿌리는 살균제로 눈에 보이지 않는 균까지 발멸해보고자

알아보았어요

 

인터넷 구매 시 가격입니다.~

브이사이더

추석연휴 이전에 시켰더니

금방 구매한 브이사이더가

상자에 포장되어 도착했어요

브이사이더는 포장지에서 부터 99.9%, 무색, 무향, 무알콜 등을

강조하고 있어서 뭐낙 일단 믿음은 갑니다...

 

뒷몃을 보니 브이사이더의 효과에 대해 상세하게 써있습니다.

대장균부터해서 살모넬라 등 51종 병원균의 살균력에 대해 시험했다고 하네요.

잔류농약도 제거해주고 생체 자극성 시험완료까지 !

 

개봉 샷.

분무 호스는 분리되어 들어있습니다.

농약같은 통? 하나와 분무기로 따로 분리 되어있으니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합체!

브이사이더 제가 며칠간 사용해보니

용량은 500ml. 넉넉한 편이라,

저도 아낌없이 분사하는 편인데 양이 잘 줄진 않아요

 

설명에 나와있는것 처럼 특별히 향이 느껴지는건아니라

이용간에 별다른 불편은 없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용량이 많아서 실내 방역에도 신경을 쓰시는분이나

사무실에 하나 두고 넉넉하게 뿌리실분들은 괜찮을것 같아요

 

뭐든 100% 예방되는 건 없으니,

환기와 개인 위생도 철저하게 해주시는건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