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 G-SHOCK(쥐샥)

경영 정보 2017. 1. 23. 20:37

 

 

20대 남자 시계브랜드 순위

첫번째

많은 남자들이 군대에 가면서

한 번쯤은 구매를 고려하는 시계 G-SHOCK(쥐샥)

 

 

그만큼 고장도 잘 나지 않으면서 튼튼한 시계라는 인식이 강하다

 

하지만 때문에

'남자들의 시계', '투박한 시계'라는

이미지가 강한것도 사실인데

 

 

 

 

 

 

 

 

 

그런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소녀시대를 동원하여

여성들에게도 보이쉬한 매력이나,

편안한 느낌의 캐주얼에 어울리는 시계로 거듭나고있다.

 

 

 

힙합 열풍이 불며 스냅백처럼 

 

격식있는 옷이나,

캐주얼한 모든 차림에 다 어울릴 수 있는

쥐샥 시계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살펴보자

 

 

 

 

 

1. 머드맨 (G-9000-1VDR)

 

 

 

20대 남자 시계브랜드의 대표

개인적으로 처음 쥐샥을 알게 해준 시계

PX시계라고 불리우는 대표적인 군인들의 시계

 

역시나 제일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은 역시 군입대를 앞둔 청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쥐샥 시계중에서 가격도 제일 저렴한 편이며

정말 진흙탕을 뒹굴어도 전혀 기능에 고장이 없는

내구성은 정말 알아주는 시계

 

어두운 계열로 남성적인 느낌도 있으면서

사실 이쁘다면 이쁜 디자인인데

군인시계라는 이미지가 강해 사실 전역한 사람들은

조금 꺼리게 될 수 있는 시계

 

 

 

 

 

 

2. 빅페이스 하이퍼컬러 (GA-110HC-1ADR)

 

 

 

 

 

 빅페이스 흔히 '빅페'라고 불리는 모델들 중 하나

 

쥐샥의 대표적인 라인 중 하나로

하이퍼 컬러의 경우에 약간은 개성있는 성향의 사람들이

자주 찾는 시계 인것 같다.

 

밝고 환하며 어딜가나 눈에 띄기 때문에

밝은 이미지를 주면서도 전체적으로는 어두움을 유지해

전천후 쉽게 어울릴 수 있는 시계

 

 

 

 

3. 빅페이스  (GA-110C-7ADR / GA-110C-1ADR)

 

 

 

 

 

 

 

 

빅페이스의 가장 기본이 되는 모델 색은 흰, 검 외에도 다양한 색이 있다.

 

흰색의 경우 아무래도 여성들이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나,

학생들을 보면 남자들이 착용해도 충분히 소화 하는 매력이 있는듯 하다.

 

조금 나이가 들어 진중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올검을 선택해보는것도 좋은 선택

 

 

 

 

4. 터프솔라(G-5600E-1DR)

 

 

 

 

 

개인적으로는 가장 남성적인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라인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엔 구닥다리 시계 같아 보이다가도

보면 볼 수록 끌리는 매력이 있는 시계

 

액션 미드의 주인공이 차고 다닐 것 같은

한 번 차면 365일 24시간 잘때나,

샤워 할때도 항상 착용하고 있을 것 같은 느낌의 시계

 

 

 

 

 

 

 

이상 쥐샥의 20대 남자 시계 브랜드 순위 중 쥐샥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전체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는 약간 남성적이고, 편하고, 캐주얼한 이미지

 

가격대도 스펙트럼이 그리 넓지 않고

나름 저렴한 편이라 학생들이나 20대 분들의

첫 시계로도 손색 없을 듯 싶다.

 

웬만해선 고장나는 일도 없으니 추천!!